본문 바로가기

커피배우기/커피 뉴스

[아산 맛집]화덕피자와 커피가 맛있는 곳

728x90
반응형

아산화덕피자로스팅 커피로 유명한 아산 맛집이 있어서 화제다. 화덕에 직접구운 피자와 갓 로스팅한 커피의 환상 조합을 만나볼 수 있는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아산 화덕피자 카페를 오픈한지 3개월 만에 최고의 아산 맛집으로 등극한 '피자 굽는 화덕쟁이'는 어떤 곳일까?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아산 맛집 중에서도 직접 굽는 피자와 커피가 맛있는 '피자굽는 화덕쟁이'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952번지 삼성전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음식점이 즐비한 골목에 위치해 있어 무심코 지나칠수도 있지만 식욕을 자극하는 고소한 피자 냄새에 이끌려 가다 보면 아산 최고의 피자맛을 느낄수 있는 '피자굽는 화덕쟁이'를 만날수 있다.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입구>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입구는 소박하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풍긴다. 작은 카페와 피자 화덕이 아기자기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날씨가 좋을때면 작은 테라스에 앉아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는것도 좋을것 같다.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내부>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는 지난 9월 오픈하자 마자 동네 명소로 자리 잡았다. 삼성전자에 근무하는 직원들을 중심으로 피자와 커피가 맛있다는 소문이 퍼져 점심과 저녁시간에는 피자와 커피를 주문하려는 사람들이 줄을지어 기다리는 진풍경도 연출한다.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인테리어>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여성들의 취향을 닮았다. 벽면가득 장식된 피자와 커피관련 사진과 이미지는 마치 이탈리아로 여행을 온듯한 착각을 들게 한다. 잠시 앉아 커피한잔의 망중한을 즐기는 것도 좋을것 같다.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인테리어 소품들>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벽면에 장식된 이탈리아 커피스쿨 사진들>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를 운영하는 이수현 대표는 이탈리아 정통 화덕피자를 기술을 익힌 국내에 몇 안되는 화덕피자 전문가이다. 평소 이탈리안식 커피를 좋아하던 그녀는 커피에 피자를 접목해 보자는 생각으로 정통 이탈리안식 커피와 피자를 배우게 되었다고 한다.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는 피자 외에도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하다. 이탈리아 정통 블렌딩 커피원두를 사용해 만들어 주는 커피메뉴는 주변에 많은 카페 중 단연 으뜸의 커피맛으로 손꼽힌다. 커피선생으로 유명한 더커피하우스 황호림 대표에게 커피를 사사 받은 이수현 대표는 '피자굽는 화덕쟁이'에서 커피를 마셔본 사람들이 입소문을 내 커피맛을 아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한다.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의 착한 가격>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는 가격 또한 저렴하다. 이탈리안식 정통 화덕피자 한판에 15,000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커피메뉴는 단연 아산 최저라 할 수 있다. 정통 이탈리안식 피자와 커피를 이렇게 싸게 즐길 수 있는 곳은 아산 내에서도 단연 '피자굽는 화덕쟁이' 밖에 없을 것이다.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의 화덕에서 피자가 익어가는 모습>


화덕피자는 피자를 굽는 기술이 맛을 절대적으로 좌우한다. 전문가의 능숙한 감으로 피자의 도우와 토핑된 재료들의 맛을 최대한 표출되게 구워야 한다. 전문가가 갓 구워낸 화덕피자의 진정한 맛을 아는 사람이라면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를 꼭 한번 방문해 보시라.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셀프 코너>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는 이수현 대표가 혼자서 운영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인건비 등 원가가 절감되 피자와 커피를 저렴하게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다소 불편할지 모르지만 피자 소스와 포크 등은 셀프로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



따뜻한 맛과 정이 필요한 계절. 무언가 특별한 맛과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에 꼭 한번 들러 주시길......


*아산 맛집 '피자굽는 화덕쟁이' 정보*

주소: 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952번지

전화: 070-8263-2227


/커피뉴스(coffee_news@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