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배우기/커피 뉴스

스페셜티 커피의 귀족 샨 허니 내추럴

728x90
반응형

스페셜티 커피의 귀족 샨 허니 내추럴(Shan Honey Natural)을 소개한다.

스페셜티 커피는 1년에 한두번 접할까 말까할 정도로 독특한 맛과 향이 있는 커피를 

지칭한다. 그만큼 제대로 된 스페셜티 커피는 맛보기 힘들다는 의미다.


진정한 스페셜티 커피는 커피를 모르는 일반인도 뭔가 특별한 맛과 향이 있다고 느낄정도여야 한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샨 허니 내추럴(Shan Honey Natural) 바로 이러한 특별함을 만족 시키는 커피다.



<국내 최초로 로스팅 된 샨 허니 내추럴(Shan Honey Natural)>


샨 허니 내추럴(Shan Honey Natural)은 1,500m 이상의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천연 자연산 커피로, 상큼한 라임향과 카라멜향이 어우러져 있으며 달콤한 향이 진한 여운을 준다.


스페셜티 커피의 명품이라 불리는 게이샤(Geisha)는 중간 이후 부터 차고 올라오는 강한 신맛과 오렌지 또는 만다린 향의 여운이 기분을 북돋아 주는 명품 커피다. 샨 허니 내추럴(Shan Honey Natural)도 이에 못지 않은 강렬함을 가지고 있는데, 게이샤에 비해 바디감과 쓴맛이 풍부하며 중간 이후 차고 올라오는 기분좋은 신맛과 단맛의 조화가 뛰어나다. 마신후 후두에서 올라오는 라임향은 스페셜티 커피의 진수를 보여 준다. 스페셜티 커피는 마신 후 여운도 오래 가는데, 이러한 조건을 모두 갖춘 커피가 샨 허니 내추럴(Shan Honey Natural)이다.


샨 허니 내추럴(Shan Honey Natural) 원두는 The Coffee House 황호림 대표가 국내 최초로 도입해 로스팅했으며, 인사동의 커피선생 옥탑방에서 제한적으로 구입이 가능 하다.


명품 스페셜티 커피 샨 허니 내추럴(Shan Honey Natural) 구입을 희망하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란다.


전화: 02-735-6276

페이스북: www.facebook.com/coffeecurator1

쇼핑몰: www.coffeezone.net


끝.

728x90
반응형